※ 홈택스 공인인증서로 인증하여 자료를 전송하는 방법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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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1

1)제출자선택/회계프로그램선택/등록자료를 선택하고 “자료등록 진행하기“를 클릭합니다.

STEP 2

1) 제출자료 정보 : 등록할 자료의 회사정보를 입력합니다.

2) 사업자직접제출: 사업자가 직접 제출하는 경우 “제출자료 정보와 동일”을 체크합니다.

3) 세무대리 정보 :  세무대리 정보를 입력합니다. ※전기공사협회로 전송시 필수 기재사항입니다.

 

 

STEP 3

1)첨부파일 선택시 “표준재무제표 증명원 발급하여 등록"선택합니다.

STEP 4

1)정확한 결산년월을  선택후 발급을 진행합니다.   ※3개년 동시에 진행가능

STEP 5

1)국세청에 등록된 공인인증서를 선택후 인증절차를 진행합니다.

STEP 6

1)발급여부가 “성공" 과 “실패”로 확인되며 성공자료가 있다면 “다음단계 진행하기”를 선택합니다.

 

STEP 7

1) 하단의 기업회계 기준을 준용한 표준재무제표임을 체크합니다.

“등록완료”된 자료는 “제출기관 선택하기”를 클릭하여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.

“등록실패”자료는 자료등록 및 기관제출이 불가하므로 다시 확인하여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STEP 8

1)제출 기관을 선택한 후 “기관선택완료”를 클릭하여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.

※제출기관에 동의업체로 등록한 경우는 자동으로 체크되어 비활성화로 표시되며, 추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.

STEP 9

1)개인정보 및 자료 수집동의를 체크한 후 “자료제출 진행하기”를 클릭하여 제출을 완료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