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EP 1
회계관리 > 데이터분석/관리 > 금융지원자료전송 > 메타게이트자료일괄전송 항목을 클릭합니다.
STEP 2
정보수집 및 제공활용동의 > “조회기간”과 “회사코드”를 선택하여 자료를 조회합니다.
STEP 3
전송하고자 하는 다수의 기업 및 자료를 선택하고 “F4 생성”을 클릭하여 전송자료를 생성합니다.
(마감된 자료만 전송 가능)
STEP 4
생성된 자료 확인 후 “F7 전송”을 클릭합니다.
전자신고 파일 첨부 체크를 확인한 후 전송을 클릭하여 자료 전송을 완료합니다.
STEP 5
자료전송 결과조회
– 사업자번호를 입력하고, 전송자료를 선택해서 자료등록 결과를 조회합니다.